두산) 6분간격으로 자기릴스 뒤에 수빈이꺼가 풀린 찬호의 소감이 보고 싶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197983 무명의 더쿠 | 14:12 | 조회 수 135 무지하게 꿍시렁 거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