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𓏗_𓏗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위기 패기 다시
- 16:41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준수 도루 시간
- 16:41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지난 주에 순이 올 떄 누가 가냐 했더니..
- 16:41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우리는 이런 이름 네글자 박힌 타올 없지?
- 16:41
- 조회 42
- 잡담
-
- 기아) 고척 도착했어!!!
- 16:41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마운자로 미쳤나봐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웃기지
- 16:41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아니 근데 배탈나면 사실 몸에 힘주고 서있기도 어렵잖아 슬리야 어케 했노 4이닝 막은게 대단하다
- 16:4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구단선수로 등록
- 16:40
- 조회 74
- 잡담
-
- 한화) 외야는 대체선수가 있는데 왜 휴식을 안주는건지 이해가 안가네
- 16:40
- 조회 33
- 잡담
-
- 한화) 백업자원이 없는것도 아닌데
- 16:40
- 조회 40
- 잡담
-
- 엘지) 염경엽 감독은 미래 중심타선 구상을 설명하며 문보경 송찬의 이재원 문정빈과 함께 복무 중인 김범석을 언급했습니다. 제한된 환경이지만 전역 얼마 안 남은 상황부터는 집중관리 들어갈 예정. "사비로 마운자로를 사서라도.. 지금 살은 많이 빠졌다고 보고받았다."
- 16:39
- 조회 105
- 잡담
-
- kt) 쌍촐 진짜 경조사 때문에 올라왔나?
- 16:39
- 조회 51
- 잡담
-
- 두산) 등록 박준순
- 16:39
- 조회 149
- 잡담
-
- 두산) 순이 등록됐네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6:39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오장한 등록
- 16:39
- 조회 62
- 잡담
-
- 삼성) 김영웅 등록
- 16:38
- 조회 166
- 잡담
-
- kt) 쌍촐이 콜업이 아닌가보네
- 16:38
- 조회 57
- 잡담
-
- 한화) 라자 휴식주고 민이 스타팅으로 쓰면 안되는건가
- 16:38
- 조회 55
- 잡담
-
- 엘지) 아니 집에 하나씩 다 잇는데 왜 또 품절이 났냐고
- 16:38
- 조회 38
- 잡담
-
- SSG) 등말소 없다
- 16:38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