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기름 채워야 할 때 됐다" 삼성 '33세 3루수' 잘 버텼네, 드디어 '영웅' 돌아온다→"유격수도 같이 준비"

무명의 더쿠 | 13:49 | 조회 수 438

지난 21일 취재진과 만난 박진만 감독은 "전병우도 김영웅이 빠지면서 쉴 새 없이 지금까지 달려왔다. 이렇게 많은 경기를 연속으로 출전한 적이 몇 년 사이에 없었다.

체력적으로 힘든 상황일 수밖에 없다"라고 고갤 끄덕였다. 

이어 "김영웅이 곧 돌아오면 전병우에게 조금 더 체력적인 안배를 해줄 수 있을 거다. 그래서 김영웅이 3루수에 유격수도 같이 준비하고 있다.

전병우를 쉬게 할 때 김영웅이 3루수로 들어가고, 그럴 때는 유격수 쪽에 양우현과 김상준이 준비하면 된다. 전병우도 이제 기름을 채워야 할 때가 됐다"라고 덧붙였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11/0002025447

 

수달살리자 3루수야 ꒰( ◕ᴥ◕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ᴥ•₎ა
    • 16:34
    • 조회 12
    • 잡담
    • 한화) 아 채은성 미쳤냐궄ㅋㅋㅋㅋㅋㅋ
    • 16:33
    • 조회 47
    • 잡담
    • ㅂㅇㄱ 인데 핫게에 안정환 이야기 있길래 찾아보다가 저 프로그램에 이대호 이대형 윤석민 유희관 나왔었네 ㅋㅋㅋㅋㅋ
    • 16:33
    • 조회 47
    • 잡담
    • 롯데) 아쿼가 준필승조 역할해주면 진짜.... 민석이 불펜으로 안돌려도 되는데
    • 16:32
    • 조회 31
    • 잡담
    • 나는 갠적으로 턱돌이 좋아해서 턱돌이랑 사진찍고싶은데ㅠㅠ
    • 16:32
    • 조회 32
    • 잡담
    • 롯데) ㅇㅇㄱ 퇴근하는데 비 온다∧( •́Θ•̀;ก)💦
    • 16:32
    • 조회 41
    • 잡담
    • kt) 오늘 이기면 투썸 수박주스 나눔 (모든동사로마 참여가능)
    • 16:30
    • 조회 51
    • 나눔
    13
    • ㅇㅇㄱ 아 오늘 동네 장날인데
    • 16:30
    • 조회 63
    • 잡담
    • SSG) 야구만 못해야되는데
    • 16:29
    • 조회 131
    • 잡담
    • 한화) 23일 김경문 감독은 "경기 내용을 보고 받았다"면서 "첫 경기였으니까, 오늘 쉬고 내일과 모레 더 보려고 한다. 세 경기 정도 경기 내용을 보려고 한다"고 얘기했다. 퓨처스리그는 화요일이 휴식일로, 한화는 24일부터 26일까지 홈 서산구장에서 두산 베어스를 상대한다. 채은성은 이르면 26일 1군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 16:28
    • 조회 221
    • 잡담
    7
    • 라팍은 자연과 어우러져서 이뻐
    • 16:28
    • 조회 228
    • 잡담
    4
    • 올해 수원 광주 사직만 가면 도장깨지 완이야
    • 16:28
    • 조회 64
    • 잡담
    2
    • SSG) 그렇게 팔고 싶었으면 크롭 유니폼이라고 해서 내든가
    • 16:27
    • 조회 126
    • 잡담
    3
    • 한화) 문현빈 응원 나눔🌸⁺◟( • ө • )◞⁺🌸 (동사로마도 참여가능)
    • 16:27
    • 조회 64
    • 나눔
    30
    • 며칠전에 엔팍 가서 찍은거
    • 16:27
    • 조회 153
    • 잡담
    1
    • |ૂ•ᴥ•₎ა 내가 찍은 잠실도 봐줘 진짜 이뻐 진짜야 한번만
    • 16:27
    • 조회 158
    • 잡담
    7
    • 기아) 저번 고척경기 째까니
    • 16:27
    • 조회 173
    • 잡담
    • 롯데) 세웅이 골반 안아프게 해주세요 ( ᵕ Θ ᵕ🙏)
    • 16:26
    • 조회 39
    • 잡담
    • 야구장 그물 사진 꿀팁 알려드립니다
    • 16:26
    • 조회 172
    • 잡담
    • 나 잠실가서 대기실?에서 나오는 단디 자만추함
    • 16:26
    • 조회 136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