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정병짓하려고 긁는거아닌이상 문제없다고 생각하는편인데
왜 물어보냐면 전에 카테보다가 뭔 글을 봤는데 내가봤을땐 비꼼x 악의x 사실을과장함x 플타는중x 이었거든?그냥 ㅇㅇㅇ선수가 요 몇년 부상이 너무 잦아서 별로 내구성이 좋진않은거같다는글에 사람이 물건도아니고 내구성이란 단어를 어떻게 선수한테 붙이냐고 댓글주르륵 욕먹는거 봐서 좀 당황스러웟음... 댓글많길래 부상가지고 개오바떠는글인줄 알앗능데 그것도 아니엇어가지고
난 정병짓하려고 긁는거아닌이상 문제없다고 생각하는편인데
왜 물어보냐면 전에 카테보다가 뭔 글을 봤는데 내가봤을땐 비꼼x 악의x 사실을과장함x 플타는중x 이었거든?그냥 ㅇㅇㅇ선수가 요 몇년 부상이 너무 잦아서 별로 내구성이 좋진않은거같다는글에 사람이 물건도아니고 내구성이란 단어를 어떻게 선수한테 붙이냐고 댓글주르륵 욕먹는거 봐서 좀 당황스러웟음... 댓글많길래 부상가지고 개오바떠는글인줄 알앗능데 그것도 아니엇어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