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코코몽 소리 싫어하는 영탁이 반응보니까 처음 들은건 아닌거같은뎈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166732 무명의 더쿠 | 13:41 | 조회 수 431 이미 알고있고 갸티비누나가 또 말하니까 아잇 코코몽;; 한거같음 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