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잖아... 코코몽 같은데 。° (°´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며칠 전에 야구장 가서 그... 응원타올 있잖아 팀별로 구호 써 있는 뭐 최강삼성 최강두산 위닝케이티 이런 거 그걸로 가슴 두르고 유니폼 다 풀어헤친 여성을 야구장에서 봄
- 15:03
- 조회 0
- 잡담
-
- 요즘 옷 다 너무 짧아서 유니폼(현생)안에 티 받쳐입는 난 너무 슬퍼...
- 15:03
- 조회 3
- 잡담
-
- 그럴거면 돈도 반만 받지그래
- 15:03
- 조회 5
- 잡담
-
- 기아) 현종이 어린시절은 못봤지만 해영이 의리 도영이 어린시절은 봤당
- 15:02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나는 그래도 젤충격은 곽성곤...ʕ 𓏗_𓏗 ; ʔ
- 15:02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롯데온 드링크백 벌써 품절?
- 15:02
- 조회 57
- 잡담
-
- ㅇㅇㄱ 내가 할미라서 하는말인데 유행 돌아오는거 너무 신기해 요새 번화가가보면 막 두건도쓰고 옷도 채리나같이 입고댕겨
- 15:02
- 조회 32
- 잡담
-
- 저거 팔도 있고 빳빳한 재질이라 팔 뻗으면 저고리 되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02
- 조회 16
- 잡담
-
- 요즘 일반 관중도 눈갱 ㅈㄴ 많음
- 15:01
- 조회 121
- 잡담
-
- 누리품절
- 15:01
- 조회 42
- 잡담
-
- 기아) 나 현종이한테 싸인 받기전에 그 영상 보고 공부하고 갔자나
- 15:01
- 조회 29
- 잡담
-
- 한화) ^ᶘっ📱=´0`=ᶅ^ 여부데여 채수리 있나여?
- 15:01
- 조회 96
- 잡담
-
- 난 키 작아서 크롭니폼도 좋아하는데 저건 진짜;... 아니다.........
- 15:01
- 조회 42
- 잡담
-
- 롯데) 롯데몰 원래 대기가 있고 그래?
- 15:01
- 조회 85
- 잡담
-
- 삼성) 𝑲𝑩𝑶 𝑳𝑰𝑽𝑰𝑵𝑮 𝑳𝑬𝑮𝑬𝑵𝑫 𝑵𝑼𝑴𝑩𝑬𝑹 𝟒𝟕 𝑲𝑨𝑵𝑮 𝑴𝑰𝑵𝑯𝑶 KBO 레전드 포수 계보를 잇는 강민호 선수의 개인 기록 달성 기념 유니폼을 선보입니다 💙
- 15:01
- 조회 151
- 스퀘어
-
- 킅 크롭도 크롭치고도 짧은거 같은데 43은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네
- 15:01
- 조회 65
- 잡담
-
- 엘지) 우리 콜라보 키보드 그거 원래 제품+키캡으로 오는거래
- 15:01
- 조회 50
- 잡담
-
- 삼성) 미노 기록니폼 베리즈로 오네
- 15:01
- 조회 74
- 잡담
-
- 59초에 새고했는데ㅠ
- 15:00
- 조회 122
- 잡담
-
- 뻘글인데 우리팀 크롭니폼 낸적 있는데 당시 거지라 크롭으로삼....
- 15:00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