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태형이말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164471 무명의 더쿠 | 13:39 | 조회 수 256 내년부터 찐일 거 같음 난 애 무조건 잘 큰다고 생각해서경험치 먹은 태형이가 기대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