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구 잘 안되는 159-160 파볼러 vs 제구 잘되는 145면 닥 후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136872 무명의 더쿠 | 13:13 | 조회 수 339 몰라서 물음 160 한가운데에 넣어도 못친다 이런말도 들은거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