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っꈍΘꈍς)(∧ꈍ~ꈍ∧)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가 고고아메리카 명단 알려줄게
- 14:24
- 조회 7
- 잡담
-
- 두산) 이번 투표는 아쉬운 선수 없이 할거 다 한 느낌
- 14:24
- 조회 5
- 잡담
-
- 삼성) 우리 오늘 화이팅 타임에도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이거 햇음 좋겟다
- 14:24
- 조회 6
- 잡담
-
- SSG) 우리 10일동안 유니폼 3개 나온거네
- 14:24
- 조회 19
- 잡담
-
- 내가 좋아하는 오스틴쌤 영상
- 14:23
- 조회 50
- 잡담
-
- 올러선수가 왜 미국에 가?????
- 14:23
- 조회 75
- 잡담
-
- 근데 투표하는거 보니까 관계자들도 생각보다 단순하게 투표하던데
- 14:23
- 조회 46
- 잡담
-
- SSG) 집에 있는 크롭티랑 비교했는데 크롭 기장 진짜 짧아
- 14:23
- 조회 29
- 잡담
-
- SSG) 그냥 대놓고 돈에 미친게 보여서 정떨어짐 하다하다 여성용 유니폼...ㅎ
- 14:23
- 조회 41
- 잡담
-
- 후라도 올러 레이예스 고고아메리카
- 14:23
- 조회 63
- 잡담
-
- 롯데) 레이예스도 선수단 투표로 뒤집는건 힘들어 보이지?
- 14:22
- 조회 76
- 잡담
-
- SSG) 피스테가 진짜 존예였음
- 14:22
- 조회 25
- 잡담
-
- 진짜 우리팀 한명이라도 베스트로 가묜 좋겠다
- 14:22
- 조회 35
- 잡담
-
- 오스틴이 뽑은 올스타 선수 곽빈 올러 허인서 박성한
- 14:22
- 조회 167
- 잡담
-
- 네일은 한국에서 10승도 못했는데 가긴 어딜가
- 14:22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나한테 양햄은 평생 막내딸
- 14:22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아 컴백+ 응원가 나오는 타이밍 아주 조금 아쉽
- 14:21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작년이었으면 자주 썼을법한 카톡 임티를 발견 ʕ ´.‸.` ʔ
- 14:21
- 조회 81
- 잡담
-
- 두산) 아무래도 곽빈 보유 구단이라 팀 평균내면 토종 구속 엄청 빠를수밖에 없음 ㅋㅋ
- 14:21
- 조회 29
- 잡담
-
- 오스틴 친화력에 감탄한게 극과극인 선수들이랑 다 친하대서
- 14:21
- 조회 2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