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보면서 꼴찌할정도로 지는거 자체를 좋아하는사람이 어딨겠어 근데 정신승리라도 해야지 뭐 어쩌겟음.... 그런 얘기 고나리없이 나올정도면 팀이 개못하고있다는거라ㅠㅋㅋㅋ
잡담 사실 최대어 뽑게 꼴찌해라 이건 약간 정신승리에 가깝다고 봄
300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포츠 보면서 꼴찌할정도로 지는거 자체를 좋아하는사람이 어딨겠어 근데 정신승리라도 해야지 뭐 어쩌겟음.... 그런 얘기 고나리없이 나올정도면 팀이 개못하고있다는거라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