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전체 카테 가을야구 플 달리는데 우리만 단체로 토하고 있는거 어이없고 웃김 https://theqoo.net/kbaseball/4254130735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430 다 이러고 ?? 뭔데 하고 틀자마자 나한테 걸어오는 황 보고 으아악 뭐야;;; 하고 있음 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