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랲은 그냥 뽑는게 다 같음 팀 육성으로 잘 큰 선수도 애초에 잘 받아먹을 선수였을듯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55
난 요런 생각
뭐 예체능은 타고나는 게 다라고 생각해서
중하위 라운드 선수들 잘크는 팀들 보면 스카웃팀 역량이 ㄹㅇ 크다고 봄
여기에 육성 시스템 플러스
뭐 예체능은 타고나는 게 다라고 생각해서
중하위 라운드 선수들 잘크는 팀들 보면 스카웃팀 역량이 ㄹㅇ 크다고 봄
여기에 육성 시스템 플러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