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서울고 출신 두린이' 부산 야구 유학 대성공! 부산과기대 곽병진, 대학 최대어 급부상 "후회 전혀 없다, 선발·불펜 다 자신 있어" [인터뷰]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496
  곽병진은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KBSA) 기준 키 191㎝ 몸무게 95㎏의 큰 체격에서 나오는 강력한 직구 구위가 매력적인 우완 투수다. 대학 2년간 23경기 7승 무패 평균자책점 1.29, 49이닝 18볼넷 70탈삼진, WHIP(이닝당 출루허용률) 0.82를 기록했다. KBO 구단 스카우트 A는 스타뉴스에 "곽병진의 강점은 아무래도 직구 구위다. 또 빠른 변화구도 잘 던질 줄 알아 지명이 기대되는 선수"라고 말했다.


  곽병진은 "어릴 때부터 두산을 좋아했다. 더스틴 니퍼트 선수를 제일 좋아했다. 롤모델도 곽빈 선수다. 강한 공을 던지시고 던지는 폼도 비슷해서 실제로 많이 참고하고 있다"고 미소 지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8/0003446942




해로운 미국인 니퍼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말이 여성용 유니폼이지 걍 아동용 유니폼 제가격에 파는거 아닌가? 지금도 마르고 작은 여자들/핏 되게 입고 싶은 여자들 아동용 유니폼 사서 입는거 종종 봤는데
    • 14:31
    • 조회 0
    • 잡담
    • 롯데) 준용이 상무 최합하고 아겜 금 따서 안 가게 되어도 그 자리는 그냥 공석 되는건가?
    • 14:31
    • 조회 2
    • 잡담
    • 고고 아메리카플에 현민 선수 미국 가라 하면 키티들 특징 응 6년 뒤에라고 말하며 의연한 안정형이거나
    • 14:31
    • 조회 12
    • 잡담
    • kt) 윤석민 유튜브에서 abs 시대에 맞춰 빠르게 적응한 투수 예시로 우리 영표 언급됨!
    • 14:31
    • 조회 5
    • 잡담
    • 쓱 콜라보 유니폼 보고 궁금해서 나 지금 입고 있는 크롭티 총 기장 봤더니 47이네
    • 14:31
    • 조회 10
    • 잡담
    • 엘지) 음치박치몸치 원덬이는 응원가를 5번 봤지만 따라하지 못하고있음
    • 14:31
    • 조회 7
    • 잡담
    1
    • 한화) 챈성 오늘 콜업 하려나
    • 14:31
    • 조회 15
    • 잡담
    • SSG) 콜라보 많이내는거 어차피 내가 안사면 그만이라 퀄리티라도 좋아야 괜찮을텐데
    • 14:31
    • 조회 21
    • 잡담
    • 두산) 그래두 투표 하루도 안빼먹고 한 나자신 칭찬해ʕ ◔ᴗ◔ʔ
    • 14:31
    • 조회 10
    • 잡담
    • 두산) 정우 캐치캐치는 의문의 힐링물임
    • 14:30
    • 조회 13
    • 잡담
    • kt) 끼발 고영표 차민이의 탈을 쓰고 민이한테 악플 다는 거 봄?
    • 14:30
    • 조회 32
    • 잡담
    • 최근에 감자군이랑 스기모토 큽스에 잡힌거 웃겼는데
    • 14:30
    • 조회 91
    • 잡담
    • SSG) 여성용 유니폼이라는 상품명부터 니네 뭐하냐 소리나옴 솔직히
    • 14:30
    • 조회 34
    • 잡담
    1
    • SSG) 와... 나 저거 키즈 유니폼인줄? 키즈유니폼 치고도 너무 짧아서 완전 3-4세용인줄 알았음
    • 14:30
    • 조회 25
    • 잡담
    • 스틴쌤이 끼끼 기운을 가져가심ㅠㅠ
    • 14:30
    • 조회 90
    • 잡담
    1
    • SSG) 콜라보는 죄없다 파였는데
    • 14:30
    • 조회 54
    • 잡담
    1
    • 롯데) 준용이 체력봐서 4자리 남는다
    • 14:30
    • 조회 51
    • 잡담
    • 나 진짜 많은거 안바라고 우리팀에서 진짜 한명만이라도 올스타 베스트 12로 갔으면 좋겠어
    • 14:29
    • 조회 49
    • 잡담
    1
    • kt) 나키티 선수들이 입는 후드 사고싶어..그거 회색
    • 14:29
    • 조회 14
    • 잡담
    • 나는 네일 미국 가도 돼 ^ᶘ =o̴̶̷ ⌓ o̴̶̷= ᶅ^ 근데 맥도날드 발음도 못하는 사람을 미국에 어케 보냄 ㅠㅠ
    • 14:29
    • 조회 72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