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랩에 따라 다르긴 함, 드랩 풀 좋은 해+상위지명 애들이 미국 안가면 7위할 바에야 9~10위가 나은데 풀 그저그러면 조금이라도 위인게 좋고
무명의 더쿠
|
13:01 |
조회 수 50
어차피 가을가자고 드랩 뽑는건데
자력으로 어려운 전력이면 아예 하위권해서 모으는 것도 나쁘지 않긴 함
애매하게 계속 가을 못가는 바에야
걍... 운인거 같음 뭐든
자력으로 어려운 전력이면 아예 하위권해서 모으는 것도 나쁘지 않긴 함
애매하게 계속 가을 못가는 바에야
걍... 운인거 같음 뭐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