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서든 밑에서든 순위 경쟁하는 시즌이 더 집중하면서 야구 보게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직관 갈때마다 할말이 너무 많아서 스토리 9개는 친친으로 올리고 전체는 1개만 올릴까말까임
- 15:39
- 조회 2
- 잡담
-
- 머리 다치고 후각 신경 손상으로 후각 잃어도 구린내랑 담배냄새는 맡아서 괴로움ㅜㅜ
- 15:39
- 조회 3
- 잡담
-
- 기아) 알고리즘에 외인들 떠서 보는데 짱귀임ㅋㅋ
- 15:39
- 조회 10
- 잡담
-
- 난 야구장에서 백인남자분들 좀 힘들더라
- 15:39
- 조회 67
- 잡담
-
- 경기시작전이긴해서 사람들 별로 없긴했는데
- 15:39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진짜 야구장에 미취학 아동들도 지인짜 많고 미자도 많은데 좀 자제했음 좋겠음
- 15:38
- 조회 29
- 잡담
-
- 크보 이런 콜라보도 했었구나;; (숭함 주의)
- 15:38
- 조회 217
- 잡담
-
- 난 걍 친구 몇명만 아는 내 야구기록용 계정이 하나 있는데 진짜 개 크 게 진 진짜 레전더리 야구방에서도 와 점수뭐야? 한 경기 직관했는데 그건 아직도 안올림
- 15:38
- 조회 39
- 잡담
-
- 직관 이기는 날에만 인스스 올리는데 직관 승률 개똥망이라 강제 주기 관리됨
- 15:38
- 조회 5
- 잡담
-
- ㄴㄷ 오프 존나 자주다녀서 10번 가면 3번올림
- 15:38
- 조회 9
- 잡담
-
- 난 야구장 가도 졌으면 간 거 안올림
- 15:38
- 조회 117
- 잡담
-
- 현재 팀별 타율/출루율/장타율
- 15:38
- 조회 139
- 스퀘어
-
- 솔직히.. 노출입는 옷이든 남미새처럼 옷입든 별생각없음
- 15:38
- 조회 47
- 잡담
-
- 일단 좀 씻고와주세요
- 15:37
- 조회 17
- 잡담
-
- 난 그 중동분들 향수 잔향 그 어나더13같은 쇠향이 최악이야
- 15:37
- 조회 45
- 잡담
-
- 난 직관을 하도 꾸준히가서 5번에 1번 올릴까말까임....
- 15:37
- 조회 17
- 잡담
-
- 유니폼... 여름에 직관 갈때 입고가면 무조건 빨아야되는 영역 아니었냐고..........
- 15:37
- 조회 22
- 잡담
-
- 노출 엄청 심한 옷이면 그건 솔직히 공공장소니까 보기 안 좋은 거 오킨데 별개로 남의 착장에 관심 많은 사람 많다 싶음
- 15:37
- 조회 60
- 잡담
-
- 러시 헤어미스트 냄새 너무 달달해서 힘들더라
- 15:37
- 조회 55
- 잡담
-
- 나 최애선수 타격폼이 예뻐서 데세랄 배워서 찍어보고 싶은데
- 15:37
- 조회 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