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이면 가을야구 자주가는게 낫긴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네 이거 알았어? "네일은 “내년에도 KIA에서 꼭 뛰고 싶다”고 말했다."
- 14:17
- 조회 48
- 잡담
-
- 개인적으로 올스타에서 보고 싶었던거 영원한권 외치기.....인데
- 14:17
- 조회 44
- 잡담
-
- SSG) 나 예전에 산 랜더스 티셔츠 되게 잘 입는데
- 14:17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자티비 이제봤는데....
- 14:16
- 조회 44
- 잡담
-
- 선수단은 투표창이 이렇게 뜨나봐ㅋㅋㅋㅋ
- 14:15
- 조회 371
- 잡담
-
- SSG) 크롭해놓고 여성용이라고 낸것도 웃기다
- 14:15
- 조회 97
- 잡담
-
- 오스틴은 갈수록 한국화 되어가는 느낌
- 14:15
- 조회 73
- 잡담
-
- 두산) 자주보는건 민석이랑정우
- 14:15
- 조회 29
- 잡담
-
- 롯데) 현실은 자매국밥 vvip 고객이래ㅋㅋ
- 14:15
- 조회 84
- 잡담
-
- 오스틴 크보 온 이래로 선수단투표는 1위 아닌적 없었음ㅋㅋㅋㅋ
- 14:15
- 조회 135
- 잡담
-
- 두산) 근데 엥씨도 본인 가능한 선에서 즐긴거 같지 않니
- 14:15
- 조회 45
- 잡담
-
- 이번에 올스타 선수단투표 온라인으로 받았대??
- 14:14
- 조회 225
- 잡담
-
- 롯데) 와 덮머 먼중이 미쳤네.....움직이는거 보니 더 미쳤네...
- 14:14
- 조회 28
- 잡담
-
- 우리팀 선수들 투표로는 아무도 안됐는데 선수단 투표에서 하나라도 뒤집히면 좋겠다.....
- 14:14
- 조회 95
- 잡담
-
- 너네 염키티 놀려봤어?
- 14:14
- 조회 55
- 잡담
-
- 롯데) 자티비에 남이전용 폰트 나올때마다 웃김ㅋㅋ
- 14:13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난 유머로 순수하게 내 취향인건 정우선수 ^ᶘ=◔ᴗ◔=ᶅ^
- 14:13
- 조회 50
- 잡담
-
- 오스틴 올스타 선수단표 많이 받으려고 1루에서 계속 친구 만드는거 아냐?
- 14:13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올스타 투표 3표씩 꼬박꼬박 다 한거 처음이야
- 14:13
- 조회 27
- 잡담
-
- SSG) 난 또 형우병현이 쓴게 약간 의문 ૮₍ 𓏗 ᴥ 𓏗 ₎ა 핑구 준재건우 쓴게 ㄹㅇ 여론 의식한거 같았는데
- 14:12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