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하위권일 때 그 해 드랩풀이 별로였음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는 여름에 브라입는게 너무 싫어 땀차
- 15:34
- 조회 12
- 잡담
-
- 유니폼 냄새 플 보니까 박찬호가 바디미스트 건넨거 생각나
- 15:34
- 조회 23
- 잡담
-
- 난 남자스킨냄새 넘 괴로움..
- 15:34
- 조회 10
- 잡담
-
- 과한 노출 있는 옷 입어도 나는 별 생각 없긴 해
- 15:34
- 조회 18
- 잡담
-
- 롯데) 파프걸 민재마킹 드디어 샀당
- 15:34
- 조회 12
- 잡담
-
- 난 무조건 통로석 잡음
- 15:34
- 조회 92
- 잡담
-
- 얼마전에 인스타에서 중국은 슨스 인증용으로 알바비 받고 콘서트 간척 사진찍어 주는 사람이 있다던데
- 15:34
- 조회 45
- 잡담
-
- 유니폼도 좀 빨길.....................
- 15:34
- 조회 51
- 잡담
-
- 최근에 입냄새 썩은 사람 옆에 앉았었는데 차라리 빨래 쉰내가 낫더라..
- 15:33
- 조회 62
- 잡담
-
- 삼성) 출근길에 김3루수있네
- 15:33
- 조회 55
- 잡담
-
- ㅇㅇㄱ 수원에 푸딩집 좀 추천해주라🥺
- 15:33
- 조회 19
- 잡담
-
- 좌석 두개 혼자 다 쓰는 사람 보면 어케 생각해?
- 15:33
- 조회 217
- 잡담
-
- 엘지) 응원가 몇번 들으니깐 중독된다
- 15:33
- 조회 12
- 잡담
-
- 취소합니다 야구장 자유롭게 오지마세요
- 15:32
- 조회 299
- 잡담
-
- 진짜 빨래 쉰내나.. 뭐 진짜 안씻은냄새 나는거 그게 최악같애.. 나 전에 잠야 가는데 옆에 서있는 분 유니폼 입고계시는데 너무 냄새나서 참다참다 못해 자리 포기하고 서서 감...
- 15:32
- 조회 69
- 잡담
-
- 옷 여러벌 가져와서 매이닝마다 갈아입기는 인플루엔자들 인증샷 찍는 거잖아
- 15:32
- 조회 41
- 잡담
-
- 아 근데 생각해보니까 저거 골프도로 말 나왔었어ㅋㅋㅋㅋ
- 15:32
- 조회 286
- 잡담
-
- 내일 올스타 명단 발표 백퍼 라이브로 할삘인데
- 15:32
- 조회 81
- 잡담
-
- 아 그래서 흡연충 옆에 앉으면 ㄹㅇ 괴로움
- 15:32
- 조회 32
- 잡담
-
- SSG) 우린 콜라보를 좀 남발하는 경향이 있음
- 15:32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