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SG) SSG, 굿모닝타운과 협업 MD 출시…‘랜더스필드 숨바꼭질’ 콘셉트(오늘2시부터)

무명의 더쿠 | 12:57 | 조회 수 235

vGLNvc



굿모닝타운은 일상적인 소재를 유머러스한 페인팅과 일러스트로 풀어내는 디자이너다. 볼이 빵빵한 고양이 ‘모리카’와 토끼 ‘보일라’ 등 시그니처 캐릭터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식음료, 패션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며 인지도를 넓혀 왔다.

이번 협업 상품은 굿모닝타운의 토끼 캐릭터 ‘보일라’의 이름에서 착안한 ‘숨바꼭질’을 주제로 제작됐다. 캐릭터 모리카와 보일라가 인천SSG랜더스필드 곳곳에 숨어 SSG 마스코트 ‘랜디’와 함께 야구장을 즐기는 이야기를 디자인에 담았다.

상품은 야구장 관람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유니폼 3종을 비롯해 에코백, 머리띠, 피크닉 매트, 담요 쿠션, 키링 등 총 8종이 출시된다. 유니폼은 공용 2종과 여성용 1종으로 나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과한 노출 있는 옷 입어도 나는 별 생각 없긴 해
    • 15:34
    • 조회 0
    • 잡담
    • 롯데) 파프걸 민재마킹 드디어 샀당
    • 15:34
    • 조회 8
    • 잡담
    • 난 무조건 통로석 잡음
    • 15:34
    • 조회 39
    • 잡담
    2
    • 얼마전에 인스타에서 중국은 슨스 인증용으로 알바비 받고 콘서트 간척 사진찍어 주는 사람이 있다던데
    • 15:34
    • 조회 28
    • 잡담
    1
    • 유니폼도 좀 빨길.....................
    • 15:34
    • 조회 36
    • 잡담
    1
    • 최근에 입냄새 썩은 사람 옆에 앉았었는데 차라리 빨래 쉰내가 낫더라..
    • 15:33
    • 조회 49
    • 잡담
    1
    • 삼성) 출근길에 김3루수있네
    • 15:33
    • 조회 39
    • 잡담
    2
    • ㅇㅇㄱ 수원에 푸딩집 좀 추천해주라🥺
    • 15:33
    • 조회 17
    • 잡담
    • 좌석 두개 혼자 다 쓰는 사람 보면 어케 생각해?
    • 15:33
    • 조회 161
    • 잡담
    18
    • ㅇㅇㄱ 야구장 노출은 딱히 놀랍지도 않은게 어제 도서관에서도 심한 복장 봤는데 뭐
    • 15:33
    • 조회 34
    • 잡담
    • 엘지) 응원가 몇번 들으니깐 중독된다
    • 15:33
    • 조회 10
    • 잡담
    • 취소합니다 야구장 자유롭게 오지마세요
    • 15:32
    • 조회 259
    • 잡담
    9
    • 진짜 빨래 쉰내나.. 뭐 진짜 안씻은냄새 나는거 그게 최악같애.. 나 전에 잠야 가는데 옆에 서있는 분 유니폼 입고계시는데 너무 냄새나서 참다참다 못해 자리 포기하고 서서 감...
    • 15:32
    • 조회 60
    • 잡담
    2
    • 옷 여러벌 가져와서 매이닝마다 갈아입기는 인플루엔자들 인증샷 찍는 거잖아
    • 15:32
    • 조회 39
    • 잡담
    • 아 근데 생각해보니까 저거 골프도로 말 나왔었어ㅋㅋㅋㅋ
    • 15:32
    • 조회 246
    • 잡담
    12
    • 내일 올스타 명단 발표 백퍼 라이브로 할삘인데
    • 15:32
    • 조회 73
    • 잡담
    1
    • 아 그래서 흡연충 옆에 앉으면 ㄹㅇ 괴로움
    • 15:32
    • 조회 29
    • 잡담
    3
    • SSG) 우린 콜라보를 좀 남발하는 경향이 있음
    • 15:32
    • 조회 65
    • 잡담
    4
    • 야구장 진짜 한번 앉으면 나가는 과정이 너무 번거로워서 걍 9회까지 안일어남
    • 15:32
    • 조회 68
    • 잡담
    6
    • 안씻은냄새+담배냄새 나는 한남 최악임
    • 15:31
    • 조회 1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