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리셋버튼은 돈을 줘야하는거 아니가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101469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159 호멩이는 10억받고 랜덤이라는데 ㅋㅋㅋ 욕심쟁이네 ㅋㅋㅋ 그나저나 나 시작할때 막동 코주부 안경쓴줄 알고 깜짝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