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SG) ૮₍ -̥̥᷄ _ -̥̥᷅ ₎ა

무명의 더쿠 | 12:23 | 조회 수 160
노경은은 "팀이 어려운 상황에서 나 좋자고 빠질 순 없다. 어떻게든 버텨내야 한다. 아직은 내가 팀에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버틸 수 있는 길을 찾겠다"고 말했다.

무릎에 최대한 무리가 가지 않는 하체 이동을 새로 준비했다. 힘을 덜 쓰니 통증은 줄어들었다. 하지만 하체를 마음 껏 쓰지 못하는 탓에 구속 저하는 피할 수 없게 됐다.

노경은은 "아프지 않기 위해 메커니즘을 손 봤다. 최대한 무리가 가지 않도록 애쓰고 있다. 힘을 맘대로 쓰지 못하니 답답하긴 하다. 스피드가 줄어들 수 밖에 없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버티려면 어쩔 수 없다. 스피드가 나지 않는 투구에 적응해야 한다"고 털어 놓았다.

구속이 줄어든 대신 지금까지 쌓아 온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힘으로 찍어 누를 수 없으니 완급 조절을 통해 줄어든 스피드를 만회하는 중이다. 타자 상대를 워낙 많이 해 봤기 때문에 그동안 쌓인 체험 데이터가 대단히 많다. 그 정보를 이용해 한 타자 한 타자를 상대하고 있다.

노경은은 "어떻게든 버텨서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팀이 필요로할 때까지 주어진 상황에서 내 할 일을 할 것이다. 아픈 것 정도는 참을 수 있다. 예전처럼 맘대로 공을 뿌리진 못하지만 그 상황 속에서도 찾을 구 있는 것은 찾아가겠다. 불안감 드리지 않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갱은 진짜 어떻게 해줄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이게 맞나라는 생각만 드네....ㅠㅠ 속상해.˚‧º·૮₍ ฅ ﻌ ฅ ₎ა‧º·˚.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투깎노 평생 이천에있어야됨
    • 13:44
    • 조회 0
    • 잡담
    • 연령별 대회지만 국가대표로 전강위가 뽑아준 좌선발 우불펜마무리도 있는데 ㄱㅌㅎ 감독 저런 발언은 걍 성적 안나온 핑계를 엉뚱한데에 푸는거 같음
    • 13:44
    • 조회 4
    • 잡담
    • 두산) 올스타 투표 마감 15분 전 ʕو ˃̵ᗝ˂̵ ʔو
    • 13:44
    • 조회 2
    • 잡담
    • 롯데) 그냥 윤성빈홍민기(작년) 보고싶다고 하는게 더 설득력있어보임
    • 13:44
    • 조회 30
    • 잡담
    1
    • 원상현 선수랑 영탁이 만날 때마다 투닥거리는 게 귀여움
    • 13:44
    • 조회 48
    • 잡담
    • 기아) 끼끼는 아예 기사제목으로도 굳혀졌구나ㅋㅋㅋㅋㅋㅋㅋ
    • 13:43
    • 조회 25
    • 잡담
    • 복에 겨워서 헛소리 하시네 란 생각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43
    • 조회 57
    • 잡담
    • 매기 바바기
    • 13:43
    • 조회 29
    • 잡담
    2
    • SSG) 데님유니폼은 ㄹㅇ 선수 아니라 패션모델 데려다찍은줄 아는 사람도 있었음
    • 13:43
    • 조회 60
    • 잡담
    2
    • 롯데) 수술한 우준이도 150넘고 우리 진짜 150 안넘는 투수가 더 희소함
    • 13:43
    • 조회 21
    • 잡담
    • 아핳 영탁이가 키티싫어하는구나 ∧( ◔ᴗ◔ )∧
    • 13:42
    • 조회 84
    • 잡담
    2
    • 동사로짜들아 제구도 커맨드랑 컨트롤 나눠지는 거 알았어?
    • 13:42
    • 조회 27
    • 잡담
    • SSG) 스벅 훈한도 자체를 겁나 잘 찍긴했지만 훈한이 유니폼 모델 3개하고 이랬으면
    • 13:42
    • 조회 53
    • 잡담
    1
    • 저 감독님 150 이상 찾는다는 문장 보자마자 님이 다 갈아쓰시지 않았나요 튀어나옴
    • 13:42
    • 조회 36
    • 잡담
    • 롯데 불펜 150 전후 던지는 투수들 신인들부터 줄줄이 나오던데.. 차라리 걍 제구가 기복이 있다거나 컨디션이나 체력 관련해서
    • 13:42
    • 조회 45
    • 잡담
    • 매기네 ㄹㅇ 초면인데 다 140후반 150임
    • 13:41
    • 조회 79
    • 잡담
    2
    • 돔가씨는 왜 돔가씨야?
    • 13:41
    • 조회 112
    • 잡담
    5
    • 기아) 코코몽 소리 싫어하는 영탁이 반응보니까 처음 들은건 아닌거같은뎈ㅋㅋㅋㅋㅋ
    • 13:41
    • 조회 103
    • 잡담
    4
    • 롯데) 이준이도 155일걸 정성종도 최고 그쯤 나오고
    • 13:41
    • 조회 61
    • 잡담
    1
    • 삼성) 우리근데 올스타투표영상은 올해도없는걸까
    • 13:40
    • 조회 99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