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처음에 황 나올때 브금 뭐야 ㅅㅂ 개웃겨
- 13:18
- 조회 0
- 잡담
-
- SSG) 사람보는눈이 이렇게나 다르구나 난 핑구보단 훨씬 잘 찍은거 같아서 역시 디자이너 브랜드 협업
- 13:18
- 조회 3
- 잡담
-
- 영탁슨슈 좋아~(≖ᴗ≖~)(~≖ᴗ≖)~
- 13:18
- 조회 8
- 잡담
-
- 한화) 주말 문경경기가 우취되지 말았어야 ( ߹ ө ߹ )
- 13:18
- 조회 4
- 잡담
-
- 구속 요즘 150은 흔해?보이는데 150후반 160 넘어야 빠르다 하는거야?
- 13:17
- 조회 27
- 잡담
-
- 1
- 13:17
- 조회 12
- 잡담
-
- SSG) 근데 유니폼이 너무 애매하다
- 13:17
- 조회 33
- 잡담
-
- SSG) 설마 크롭 저거 천쪼가리 반만 써놓고 가격 똑같은거임?
- 13:17
- 조회 34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 원덬 13:13 기아투수 성영탁
- 13:17
- 조회 34
- 잡담
-
- 롯데) 드링크백 누루
- 13:17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창기 언제 올라갔냐
- 13:17
- 조회 26
- 잡담
-
- 삼성) 크게는 안 바라고 일단 오늘 홈런 3개 정도만 치자
- 13:17
- 조회 6
- 잡담
-
- 삼성) 유독 가을이 제철인 3루수들 ꒰( ◕ᴥ◕ )꒱
- 13:17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사짜닮아서 사기치네 ∧( •̅ Θ •̅ )∧ 369 고치는거 다 봤디
- 13:17
- 조회 23
- 잡담
-
- 삼성) 헐... 올스타 투표 왜 안 되지? 밤 12시까지 아니었나?
- 13:16
- 조회 40
- 잡담
-
- 롯데) 김원중 앞머리 내리고 밀니폼 입어줘
- 13:16
- 조회 16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2026-06-23 윤석민 인생에 안되는 제구 잡은 사람 양현종 하나 봤다 그랬음
- 13:16
- 조회 99
- 잡담
-
- 두산) 두산 ~꒰(ෆ˙ᵕ˙ෆ~)꒱ʕ~ ෆ˙ᵕ˙ෆʔ~ 라이온즈
- 13:16
- 조회 30
- 잡담
-
- 영탁이가 먼중이 좋아하잖아 ∧( ◔ᴗ◔ )∧
- 13:16
- 조회 70
- 잡담
-
- ㅇㅇㄱ 사수 퇴사하는데 뭐 드리면 좋을까
- 13:15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