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돌아온 끼끼…첫 슬럼프, 첫 탈출 “야구 너무 어려워요”[인터뷰]
821 11
2026.06.23 11:59
821 11

박재현은 치고 달리는 유형의 타자다. “볼넷으로 많이 나가는 타자가 아니라 낙폭이 더 큰 것 같다. 그래서 최대한 공도 좀 보려고 했는데 이제 와서 하려고 하니까 잘 안 되고, 이대로 쭉 내려갈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까 답답하기도 하고 그랬다”고 말했다.

경험이 없다보니 스스로도 왔다갔다 한다. 박재현은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경기가 끝나도 잘 안 잊혀진다. 나성범 선배님과 (김)도영이 형도 그럼 안 된다고 하고, 머릿속으로는 다 아는데 그게 제일 어려운 것 같다”면서도 “그래도 집에서는 생각 안 난다. 난 야구장 안에서만 그렇다. 6월초 처음에는 잠도 잘 못 잤는데 그 뒤에는 생각 비우려고 했더니 잠은 잘 잤다”고 웃었다.


특히 이제 대외적으로 부자관계가 돼버린 17살 차 선배 나성범에 대해 박재현은 “나도 그렇게 (아버지라고) 생각한다. 늘 나를 지켜보고 계신다. 처져 있거나 플레이가 안 좋았을 때 한 마디씩 하시고, 쉬는 날엔 매번 불러서 밥도 사 주시고 옷도 사주신다. 항상 감사드리고 언젠가는 꼭 보답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44/0001122384


인터뷰 웃기고 기엽다 전문 읽어봐바 ㅋㅋㅋㅋㅋ 기야움 ꉂꉂ^ᶘ=ᵔᗜᵔ*=ᶅ^ ꉂꉂ^ᶘ=ᵔᗜᵔ*=ᶅ^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2,9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7,02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891 잡담 저건 크롭이라 하면 안 됨 언더붑이란 말이 맞아 보임 2 14:58 23
15188890 잡담 기아) 다들 현종이 17때 얘기 많이하지만 사실 15 공이 진짜 좋았음 14:58 19
15188889 잡담 내가 원하는 기장감은 지금에서 한 십센치쯤 짧아지는건데 뭔 25센치를 댕강 14:58 10
15188888 잡담 엘지) 무적창민씨는 팬덤중계 고정이야...? 14:58 16
15188887 잡담 두산) 난 숩모님 댓글이 왜케 웃기지ㅋㅋㅋ 1 14:58 44
15188886 잡담 ㅇㅇㄱ 작년인가 제작년에 크롭 유행해서 너무 싫었어 14:57 30
15188885 잡담 크롭좋아하는데 기존 유니폼 품에다가 기장만 뎅겅 잘라놓은건 뭐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음 14:57 15
15188884 잡담 시구할때 크롭 유니폼은 둘째치고 레깅스 입는게 제일 싫음 4 14:57 82
15188883 잡담 SSG) 미친 존귀 14:57 80
15188882 잡담 한화) 인서 현빈이 백호 다 팬투표로 간다치면 난 상규 민우 감추로 갔으면 좋겠다 14:57 20
15188881 잡담 다른구단도 비슷한거 냈는데 크롭유니폼이라고 했고 가격도 좀 쌌네 3 14:57 143
15188880 잡담 SSG) 근데 저거 대형견한테도 작을듯? 1 14:56 53
15188879 잡담 저거 마킹 욱여넣을 만큼만 두고 자른 느낌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 3 14:56 167
15188878 잡담 우리팀 시구온 여돌은 완전 박스핏으로 입었는데 2 14:56 93
15188877 잡담 기아) 내가 기억하는 막내딸 1 14:56 63
15188876 잡담 크롭 47이 이정도네 7 14:56 186
15188875 잡담 엘지) 밷걸굿걸즈 모여서 응원가 영상 찍어라 (♧◔ᴗ◔ )(☆◔ᴗ◔ ) 14:56 14
15188874 잡담 SSG) 아뇨아뇨 힘들어서 ૮₍ ❁´▽`❁ ₎ა 1 14:56 54
15188873 잡담 아무리 요새 여자옷 다 짧다해도 저렇게 벙벙한 크롭은 요즘깔도 아니지않음? 1 14:56 38
15188872 잡담 시구 오는 연예인들도 복장 깔끔하게 유니폼+청바지 이런게 이쁘지 14:56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