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훈조씨 은퇴니폼 원래 이런걸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062145 무명의 더쿠 | 11:52 | 조회 수 224 은퇴니폼 원래 다 이런건가?? 좀 운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