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존 자체는 큰 문제가 아닌데 등판 기록이 올해 너무 줄어서 ㅇㅇ 8순번 쓱 정배에 고야갤 모의지명은 9순번 한화가 뽑았는데 아예 2라운드까지도 갈 수도 있다는 이야기도 나옴 그래서 엘지가 김영우 - 양우진에 이어 정일 뽑는 거 아니냐는 말도 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난 화보 진짜 좋았던가 스벅훈한이랑 광현이캡틴니폼
- 13:26
- 조회 13
- 잡담
-
- SSG) 뭐 아이돌도 아니고 저렇게 찍는다고 해서 내가 아쉬울건 없지
- 13:26
- 조회 20
- 잡담
-
- 롯데 구속 평균이지만 좋은데
- 13:26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일단 수달 구조부터 해줘
- 13:26
- 조회 7
- 잡담
-
- SSG) 난 다른 것보다 이번 콜라보가 디자인도 사진 셀렉도 구도도 훨씬 낫다 생각했는뎈ㅋㅋㅋㅋ
- 13:26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내가 보기엔 선수단을 가장 과소평가한건 팬들이다
- 13:26
- 조회 23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3:20 탁이는 키티 시를걸 〣^ᶘ=ºⰙº=ᶅ^〣
- 13:25
- 조회 36
- 잡담
-
- 기아) 벌써 시즌 절반 통과했다니
- 13:25
- 조회 20
- 잡담
-
- SSG) 작년 스벅데이는 고트라고 쳐도 랜딩데이도 그렇고 나머지들도 예쁘게 찍었는데
- 13:25
- 조회 25
- 잡담
-
- 최근에 보니까 기아가 드래프트를 좀 잘 뽑는것 같다는 생각을 함
- 13:25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올스타 투표 30분 남았다
- 13:2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랑이친구마저도 찬호아닌 수빈이얘기만 함
- 13:25
- 조회 56
- 잡담
-
- 이플에 말해보지만 장재영 개아깝......
- 13:25
- 조회 185
- 잡담
-
- 롯데) 호영이 외모 최애 막동인가봐
- 13:25
- 조회 53
- 잡담
-
- 구속만 빠르면 그냥 맞으면 최소 2루타임
- 13:25
- 조회 60
- 잡담
-
- 기아) 밥은 그럴 수 있지(끄덕) 응? 과자?? 옷????
- 13:24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책 많이 읽은 티나는 야선은 첨 봐서 색다르긴 했음
- 13:24
- 조회 64
- 잡담
-
- SSG) (나 근데 진짜 막눈인가봄)
- 13:24
- 조회 87
- 잡담
-
- 🥫수빈선수 파라파라 처음에 박찬호인줄 알았어............
- 13:24
- 조회 36
- 잡담
-
- SSG) 스벅 벚꽃 이때가 좋았던거같아
- 13:24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