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존 자체는 큰 문제가 아닌데 등판 기록이 올해 너무 줄어서 ㅇㅇ 8순번 쓱 정배에 고야갤 모의지명은 9순번 한화가 뽑았는데 아예 2라운드까지도 갈 수도 있다는 이야기도 나옴 그래서 엘지가 김영우 - 양우진에 이어 정일 뽑는 거 아니냐는 말도 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손융도 뒷머리 정리된건가?
- 13:19
- 조회 20
- 잡담
-
- 영탁이....
- 13:19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친구가 나한테 울분토함(장난
- 13:19
- 조회 32
- 잡담
-
- 안우진 씹어먹은 시절에 공 궁금하다
- 13:19
- 조회 23
- 잡담
-
- 안우진도 제구 좀 별로다가 몇년후에 잡음
- 13:19
- 조회 47
- 잡담
-
- 제구 잡을려면 머리거 고정되야한다는데
- 13:19
- 조회 77
- 잡담
-
- 안우진은 그냥 던지는거같은데 150 찍히더라
- 13:18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수빈이 쇼츠 현재 146만
- 13:18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집순이라 벌써부터 직관갈 의지가 사라짐....
- 13:18
- 조회 46
- 잡담
-
- 롯데) 처음에 황 나올때 브금 뭐야 ㅅㅂ 개웃겨
- 13:18
- 조회 30
- 잡담
-
- SSG) 사람보는눈이 이렇게나 다르구나 난 핑구보단 훨씬 잘 찍은거 같아서 역시 디자이너 브랜드 협업
- 13:18
- 조회 88
- 잡담
-
- 영탁슨슈 좋아~(≖ᴗ≖~)(~≖ᴗ≖)~
- 13:18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주말 문경경기가 우취되지 말았어야 ( ߹ ө ߹ )
- 13:18
- 조회 41
- 잡담
-
- 구속 요즘 150은 흔해?보이는데 150후반 160 넘어야 빠르다 하는거야?
- 13:17
- 조회 95
- 잡담
-
- 1
- 13:17
- 조회 37
- 잡담
-
- SSG) 근데 유니폼이 너무 애매하다
- 13:17
- 조회 77
- 잡담
-
- SSG) 설마 크롭 저거 천쪼가리 반만 써놓고 가격 똑같은거임?
- 13:17
- 조회 86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 원덬 13:13 기아투수 성영탁
- 13:17
- 조회 77
- 잡담
-
- 롯데) 드링크백 누루
- 13:17
- 조회 81
- 잡담
-
- 엘지) 창기 언제 올라갔냐
- 13:17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