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아쿼는 원래 선발 아니었잖아 새로뽑는아쿼는 선발뛰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058688 무명의 더쿠 | 11:48 | 조회 수 313 로테에서 누가빠진거야?아니면 6선발을 돌고있는거야?두산 원래 선발은 (플 부상빼곤) 큰 문제 없었던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