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우리 올해 토욜 불꽃놀이 두번밖에 못한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057195 무명의 더쿠 | 11:47 | 조회 수 220 4월 킅전이랑 5월 성한이축하파티때빼곤 못본기분이네 마지막불꽃놀이가 1달전이라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