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홈직관 월 1회 겨우 가는데 이번달 무리해서 주말홈 다 감₍๐˃ᴗ˂ ಣ₎ꔪ 지난 쓱전 보고 그냥 쉴까 잠깐 생각했는데 도구리데이 창모선발 어케 안가 진짜 창원 이사가고싶어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스타 투표 3표씩 꼬박꼬박 다 한거 처음이야
- 14:13
- 조회 8
- 잡담
-
- SSG) 난 또 형우병현이 쓴게 약간 의문 ૮₍ 𓏗 ᴥ 𓏗 ₎ა 핑구 준재건우 쓴게 ㄹㅇ 여론 의식한거 같았는데
- 14:12
- 조회 42
- 잡담
-
- 개인적으로 김현수 갔으면 좋겠어
- 14:12
- 조회 121
- 잡담
-
- 롯데) 움직이는 이발먼중
- 14:12
- 조회 58
- 잡담
-
- 기아) 현종이 덕아웃에서 더 까불었으면 좋겠다
- 14:1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6분간격으로 자기릴스 뒤에 수빈이꺼가 풀린 찬호의 소감이 보고 싶다
- 14:12
- 조회 24
- 잡담
-
- kt) ㅇㅋㅌ 로건 가족들 한국스타일 편의점커피 보고 궁금해진 점
- 14:11
- 조회 28
- 잡담
-
- 나 사실 드림 외야 구자욱이랑 힐리어드로 꾸준히했음
- 14:11
- 조회 75
- 잡담
-
- 두산) 수빈이는 영상에서 부른게 아니라 후시 녹음 한거까지 ㅈㄴ 웃김
- 14:11
- 조회 27
- 잡담
-
- 올스타전 단골 선수
- 14:11
- 조회 245
- 잡담
-
- 엘지) 삼장 떠난 LG 마운드에 나타난 '부처님'! LG 김진수, 150㎞도 안 되는 직구로 '어떻게' 염경엽 마음 사로잡았나
- 14:10
- 조회 58
- 스퀘어
-
- 롯데) 내년엔 초반에 잘해서 다들 올스타가자 ∧(〃⌒Θ⌒〃)ゝ
- 14:10
- 조회 57
- 잡담
-
- 두산) 근데 이번거는 우리가 찬그됐.. 해도
- 14:10
- 조회 91
- 잡담
-
- 엘지) 그래도 다들 투표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 14:10
- 조회 42
- 잡담
-
- 오스틴은어지간하면 갈까?
- 14:09
- 조회 245
- 잡담
-
- 롯데) 얘들아 자리 어디가 더 나아?
- 14:09
- 조회 81
- 잡담
-
- SSG) 크롭유니폼 사이즈가 작은것밖에 없나봐
- 14:09
- 조회 117
- 잡담
-
- 약 15년전 올스타 베스트
- 14:09
- 조회 206
- 잡담
-
- 감추도 팀마다 가는 인원 다 달라? 이건 드림/나눔 모든 감독한테서 종합해서 감추 받는거야?
- 14:08
- 조회 147
- 잡담
-
- 베테랑 선수들은 확실히 올스타 투표로 가는거 아니면 안가는 느낌인가
- 14:08
- 조회 2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