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놔봐 뚠부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드랲은 그냥 뽑는게 다 같음 팀 육성으로 잘 큰 선수도 애초에 잘 받아먹을 선수였을듯
- 13:05
- 조회 0
- 잡담
-
- 난 기 모아서 우승 하는 기아가 부러울때가 많음
- 13:05
- 조회 11
- 잡담
-
- 올해도 의외의 갈야팀 나올까
- 13:05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헐 이걸 우리나라에서도 보네..
- 13:05
- 조회 75
- 잡담
-
- 드랲이 우선은 아닌데 우리팀 하위권이면 기왕이면 팜 즇았으면 히긴해
- 13:05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서울고 출신 두린이' 부산 야구 유학 대성공! 부산과기대 곽병진, 대학 최대어 급부상 "후회 전혀 없다, 선발·불펜 다 자신 있어" [인터뷰]
- 13:05
- 조회 50
- 잡담
-
- 한화) 라디오처럼 듣게 경기 추천 좀
- 13:04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무묭이 반차인데 회사 밖을 못 나가
- 13:04
- 조회 51
- 잡담
-
- SSG) 마킹 귀여웡...
- 13:04
- 조회 27
- 잡담
-
- 2016시즌 강백호 리그 때도 갈야 가는 게 더 좋다 생각하기는 했음
- 13:04
- 조회 49
- 잡담
-
- 인기있는 선수는 올스타 맨날 나왔겠네? 몇연속이 최대야??
- 13:04
- 조회 55
- 잡담
-
- 6-7이 진짜 구림
- 13:04
- 조회 22
- 잡담
-
- ㅇㅇㄱ ㅁㅊ 집 앞에 샌드위치 사러 나왔는데
- 13:03
- 조회 113
- 잡담
-
- SSG) 🌟SSG랜더스 X 굿모닝타운(GMT) 콜라보 MD 출시🌟
- 13:03
- 조회 83
- 스퀘어
-
- 이팍 앞에 빵장고 있나...?
- 13:03
- 조회 42
- 잡담
-
- 작년 우리 카테만 봐도 갈야는 갈수있을때 어디든 가면 좋음
- 13:03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다들 김3루수 복귀 신고식으로 어떤거 원해
- 13:03
- 조회 25
- 잡담
-
- 와카딱이 별로인 이유는 딱 하나임
- 13:03
- 조회 96
- 잡담
-
- 기아) 올스타투표 마감 한시간전 \\ ٩^ᶘ=•̀Ⱉ•́=ᶅ^و //
- 13:03
- 조회 21
- 잡담
-
- 삼성) 근 몇년중에 정규시즌은 24가 존잼이였고
- 13:03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