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거 예매하는데, 랜더스 팬인 친구랑 가거든.
얘도 올햐부터 야구 보기 시작했고 나도 문학구장은 처음이라 ㅠㅠ
지금 자리 하나도 없다고 나오는데,
친구가 이럴리 없다고, 스카이뷰 무조건 3천석 넘게 있다고 이상하다는데...
자리가 아직 안풀린 것 같대. 이게 맞아?
이거 물어보는거 안되는거면 지울게
얘도 올햐부터 야구 보기 시작했고 나도 문학구장은 처음이라 ㅠㅠ
지금 자리 하나도 없다고 나오는데,
친구가 이럴리 없다고, 스카이뷰 무조건 3천석 넘게 있다고 이상하다는데...
자리가 아직 안풀린 것 같대. 이게 맞아?
이거 물어보는거 안되는거면 지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