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작년엔 콜라보/기념 유니폼 싹 다 샀는데 올해는 모르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015490 무명의 더쿠 | 11:07 | 조회 수 265 가나디 깜자도 안샀고 핑구도 귀여운가 했는데 보다보니 안입을거같고 지영이즈랑 굿모닝타운도...아니면 취향을 떠나 그냥 유니폼 25개 넘어가서 그럴지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