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내가 바라는건 올해 정이 기념니폼은 좀 입어주길 ૮₍◕ᴥ◕₎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4014765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44 화보라도 내놔 (고관절 제외 딱콩) ૮₍๑•̀Ⱉ•́₎აو ̑̑ ૮₍๑•̀ﮧ•́ ₎ა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