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치그치 ✧( ◔ ₃◔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장 자유롭게 오란걸 저렇게 생각할줄은 몰랐음
- 15:28
- 조회 0
- 잡담
-
- 클럽에서 노출하면 그러든가 말든가지만 길 한복판이나 운동경기장같은 공공장소에서는 다 쳐다봐요
- 15:28
- 조회 1
- 잡담
-
- 아니근데 개신박하네 진짜면 ㅋㅋㅋㅋ 여러벌가지고가서
- 15:28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채이 큰거봐 ‧˚₊*̥(♧*⁰̷̴͈꒨⁰̷̴͈)(☆*⁰̷̴͈꒨⁰̷̴͈)‧˚₊*̥
- 15:28
- 조회 23
- 잡담
-
- 올스타전 이번에 투표수 늘어나서 선수단 투표 비중이 좀 더 커졌나봐 2위까지는 뒤집을 가능성도
- 15:28
- 조회 26
- 잡담
-
- 난 야구장에서 스냅 사진 안 찍었으면 좋겠음ㅋㅋㅋㅋ
- 15:28
- 조회 38
- 잡담
-
- 매 이닝 글 이거 아님?
- 15:28
- 조회 38
- 잡담
-
- 여름에 어쩔 수 없다지만 그래도 빨래 잘해서 말린 옷 입고 다니셨으면 좋겠어...
- 15:27
- 조회 19
- 잡담
-
- SSG) 우린 베스트12로 갈만한 선수 정이말고 없나 ૮₍◔ᴥ◔₎ა
- 15:27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인플루언서들 의상 여러벌 들고다니면서 옷 갈아입는거 카페에서 많이봄..
- 15:27
- 조회 53
- 잡담
-
- 아무리 자유라도 영화관이나 콘서트장에서 15~20분마다 화장실간다고 계속 들락거리면
- 15:27
- 조회 41
- 잡담
-
- 자유는 ㅅㅂ 남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선에서 요구해야지
- 15:27
- 조회 15
- 잡담
-
- ㅂㅇㄱ 근데 점점 사회가 개인주의되는 느낌임
- 15:27
- 조회 82
- 잡담
-
- 자유랑 민폐는 다른건데 요즘은 민폐끼치는 놈들이 바락바락 자유라고 우기더라
- 15:26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우리 타월 나와...?
- 15:26
- 조회 144
- 잡담
-
- 쓱 유니폼 이제 봤는데
- 15:26
- 조회 123
- 잡담
-
- 개뜬금없는데 인플루엔자라는말이왜케웃기지
- 15:26
- 조회 31
- 잡담
-
- 근데 ㄹㅈㄷ 노출은 애들 정서(?)에 안 좋을거 같긴 해 왜냐면 내가 초딩시절에 본 사람이 아직도 기억남
- 15:26
- 조회 47
- 잡담
-
- 한화) 인서는 19000표 차이인 거면 사실
- 15:26
- 조회 105
- 잡담
-
- 롯데) 6월 셋째 주 스탯티즈 선정 포지션별 MVP
- 15:26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