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이 너무 힘들어서 그런지 올해 유독 골골댄다 영양제 먹어야할거같아 ㅠㅠㅠ
단백질은 그래도 몸무게만큼 챙겨먹는데 ㅠㅠ
직장스트레스로 머리카락도 빠지고 가늘어지는거같아서.....
후 일단 유산균 비오틴 구매해야하나
직장이 너무 힘들어서 그런지 올해 유독 골골댄다 영양제 먹어야할거같아 ㅠㅠㅠ
단백질은 그래도 몸무게만큼 챙겨먹는데 ㅠㅠ
직장스트레스로 머리카락도 빠지고 가늘어지는거같아서.....
후 일단 유산균 비오틴 구매해야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