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묻기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아기들은 정말 데이비슨 응원가 좋아하더라 얼마전에 잔디석 갔는데
- 14:04
- 조회 0
- 잡담
-
- 팬 투표(70%)와 선수단 투표(30%) 결과를 합산한 최종 베스트12 명단은 24일 발표된다.
- 14:04
- 조회 8
- 잡담
-
- 고척돔 푸파 메뉴 추천해줄 덬이들 구함
- 14:04
- 조회 2
- 잡담
-
- 롯데) 와 오늘 자티비 황 보자마자 으악!! 하고 꺼버렸는데 저 런웨이 넘기면 괜찮지?
- 14:04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도규는 모자 뒤로 삐져나온 꽁지머리가 진짜 킥 같음
- 14:04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수빈이 스타성몰까ʕ 𓏗_𓏗 ; ʔ
- 14:03
- 조회 36
- 잡담
-
- 샐캡에 감코나 프런트 연봉은 안들어가지?
- 14:03
- 조회 58
- 잡담
-
- 6월 23일 14시 기준 KBO 홈페이지&앱 투표 결과
- 14:03
- 조회 196
- 잡담
-
- SSG) 올스타 끝 ૮₍ و ˃̵ᗝ˂̵ ₎აو
- 14:0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아 나한테 파라파라 릴스 15번 옴 ʕ •̅ ᴥ •̅ ʔ
- 14:02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치고 달려 나가 무적 엘지 ‧˚₊*̥(♧*⁰̷̴͈꒨⁰̷̴͈)(☆*⁰̷̴͈꒨⁰̷̴͈)‧˚₊*̥
- 14:02
- 조회 69
- 잡담
-
- 기아) 양햄 이사진 귀엽다
- 14:02
- 조회 102
- 잡담
-
- SSG) 나 콜라보 했으면 싶은거 있어...
- 14:02
- 조회 57
- 잡담
-
- 정수빈섴수 근데 원래 저런거 잘하셔?
- 14:01
- 조회 100
- 잡담
-
- 한화) 진짜 그지같은 투표 다 끝났네 휴
- 14:01
- 조회 72
- 잡담
-
- 기아)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도 영탁이랑 닮았다고 생각
- 14:01
- 조회 92
- 잡담
-
- 두산) 정말 마지막 한 주는 극대노는 하면서 투표는 열심히 함
- 14:01
- 조회 49
- 잡담
-
- kt) 언준이라도 베스트12 보내주고 싶다
- 14:01
- 조회 57
- 잡담
-
- 엘지) 다들 투표하느라 수고했어 ദി(♧⸝⸝ʚ̴̶̷ ᴗ ʚ̴̶̷⸝⸝)ദ്ദി(☆⸝⸝ʚ̴̶̷ ᴗ ʚ̴̶̷⸝⸝)
- 14:00
- 조회 66
- 잡담
-
- 감추명단 크보라이브 최초공개로 뜰듯
- 14:00
- 조회 1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