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이정도면 역취업 사기, 20경기 밖에 안 뛰고 13억 받다니
- 12:32
- 조회 0
- 잡담
-
- 롯데) 다들 베스트드레서 윤동희 한태양 뽑는거 개웃김ㅋㅋㅋ
- 12:32
- 조회 3
- 잡담
-
- 두산) 아직도 윤혁이랑 화해 못했음 나는ㅡㅡ
- 12:31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두지우기사 다소의역2라부터보러다니겠다
- 12:31
- 조회 46
- 잡담
-
- 주처 당시 도루왕 경쟁 중이었는데 가을 야구 대비 컨디션 관리하라고 서울 원정 안 데리고 가려고 함
- 12:30
- 조회 88
- 잡담
-
- 롯데) 막상 영상 걍 포카 사진 찍는건데 시작이 황이 걸어오고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 12:30
- 조회 53
- 잡담
-
- 롯데) 손성빈 옷을 빌려입은 손호영ㅋㅋㅋㅋ
- 12:29
- 조회 46
- 잡담
-
- 롯데) 태양이는 태양이다 ∧(⸝⸝ʚ̴̶̷ Θ ʚ̴̶̷⸝⸝)∧
- 12:29
- 조회 16
- 잡담
-
- 엘지) ♥️투표하씨오🖤 마지막 3표 1시간남음
- 12:2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두지우 오이데~ ʕ☞^^ʔ☞~♥♡
- 12:29
- 조회 36
- 잡담
-
- 기아) 다들 점심먹어??
- 12:29
- 조회 40
- 잡담
-
- 기아) "나 지금 너무 못해" "143패 할 것 같았다"
- 12:29
- 조회 149
- 잡담
-
- 두산) 지우남는다는 소식에 제일 좋은건 두카우터들이겠군
- 12:29
- 조회 56
- 잡담
-
- 두산) 당장은 갖기 어렵겠지만 내야에 깔린 돈이 많아 지우군 ദ്ദിʕ •̅𐃬•̅ʔ
- 12:27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지우 야수 하고 싶어서 다행이다
- 12:27
- 조회 83
- 잡담
-
- 롯데) 편집자분 대단하시다
- 12:27
- 조회 271
- 잡담
-
- SSG) 외국인 농사, 극과 극…SSG 5명 투수, 고작 5승 '흉작' 비애
- 12:27
- 조회 80
- 잡담
-
- 롯데) 태양이한테만 느좋브금 들어간거 ㄱㅇㄱㅋㅋㅋ
- 12:27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나도 그렇게 (아버지라고) 생각한다. 늘 나를 지켜보고 계신다. 처져 있거나 플레이가 안 좋았을 때 한 마디씩 하시고, 쉬는 날엔 매번 불러서 밥도 사 주시고 옷도 사주신다. 항상 감사드리고 언젠가는 꼭 보답을 할 것”
- 12:27
- 조회 132
- 잡담
-
- 롯데) 근데 태양이 이거 진짜 연예인 화보 같다 ∧( ⚆ᗝ⚆ )∧
- 12:26
- 조회 2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