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팍이 고척 정도 위치에 있었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4006681 무명의 더쿠 | 10:58 | 조회 수 229 엔팍 원정 올출석 했을듯 (왜냐면 지금 고척 원정을 거의 올출석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