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팍은 입구잘못들어가면 좌석이 없어서 불편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00584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9 내가 위팍 처음이라 더 그렇게 느꼈나봐 ૮₍◕ᴥ◕₎ა이번엔 길 잘찾아봐야지 ٩૮₍˶•᷅ᗝ•᷄˶₎ა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