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랜디 마주쳤는데 생각보다 너무 커서 쫄았음
- 16:22
- 조회 2
- 잡담
-
- 아니 근데 라이브 2시도 아니고 3시 45분은 뭐야
- 16:22
- 조회 12
- 잡담
-
- SNS에서 어떤 팬이 아라한테 꽃인형? 선물해줬는데 그거 귀에 꽃고 다니는 영상 봤거든?
- 16:21
- 조회 47
- 잡담
-
- 엔팍 갔을때 무슨 해군데이? 같은거였거든
- 16:21
- 조회 18
- 잡담
-
- 삼성) ꒰(๑•︠ᯅ•︡๑)꒱최7던
- 16:21
- 조회 31
- 잡담
-
- 단디 싸인해달라면 싸인도해줌
- 16:20
- 조회 121
- 잡담
-
- 경기가 라이브인걸로 충분하다고.....
- 16:20
- 조회 39
- 잡담
-
- 사실 중간집계 라이브 이러는거보고 당연 최종명단 라이브는 예상함ㅋㅋㅋㅋ
- 16:20
- 조회 31
- 잡담
-
- 누우가 단디랑 사진 못 찍어봄? ∠( ᐛ 」∠)ꔪ_
- 16:19
- 조회 136
- 잡담
-
- 엘지) 수건 어차피 재입고될건 아는데 그럼 걍 수량을 개큰단위로 뽑으면 안되냐고!!
- 16:19
- 조회 32
- 잡담
-
- 라이브 공개할거면 김성주씨 부르던가
- 16:19
- 조회 24
- 잡담
-
- 엘지) 키캡키링 교환 나)손주영 박동원 ↔️ 너둥이) 임찬규
- 16:19
- 조회 20
- 교환
-
- 한화) 7우준 화이팅( و ˃̵ ꃪ ˂̵ )و
- 16:19
- 조회 45
- 잡담
-
- 그리고 최초공개 이러면서 들어가면 또 주르륵 띄워놀거면서
- 16:18
- 조회 42
- 잡담
-
- 기아) 글러브에 있는 야구광의 시는 뭐야??
- 16:18
- 조회 138
- 잡담
-
- 롯데) 김태형 감독도 이이무라의 활약을 전제로 이민석 6선발에 힘을 실었다. 김 감독은 “(이민석을) 원래는 중간으로 생각을 했는데 아시아쿼터로 새로 온 친구가 어느정도 역할을 해주면 6선발을 해도 될 것 같다. 우리 불펜진이 조금 불안불안해도 선발투수들이 최소한 5이닝은 끌어주니까 번갈아가면서 쉴 수가 있다”고 설명했다
- 16:18
- 조회 110
- 잡담
-
- 롯데) 우리 금토일 선발 ㄴㄱ야???
- 16:18
- 조회 44
- 잡담
-
- 나 어쩌다가 뒤돌았는데 양의지 깃발봤음
- 16:18
- 조회 146
- 잡담
-
- |ૂ•ᴥ•₎ა 내가 찍은 라팍
- 16:18
- 조회 71
- 잡담
-
- 삼성) 최원태 총명타 ꒰(๑•᷅Ⱉ•᷄ )꒱و ̑̑꒰(๑•᷅ﮧ•᷄ )꒱ว⊹
- 16:17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