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엔팍 지어지고 거의 바로 갔는데 아직도 차원이달라무새임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004041 무명의 더쿠 | 10:55 | 조회 수 117 에스컬레이터 막 두번씩 타고ㅋㅋ나가는길에 단디인형사서 안고나왔자나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