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팤은 시야도 좋고 뭐도 좋고 다 좋은데 체감상 에스컬레이터 넘사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002823 무명의 더쿠 | 10:54 | 조회 수 117 에스컬레이터의 존재 하나만으로도 엔팤이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