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ᵋ ˘๐)ꔪ*·♫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 올스타 투표 마감 14시
- 12:16
- 조회 0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2:14 도루하고싶어서 서울에 소개팅한다고 그짓말치고 경기따라와찌
- 12:16
- 조회 7
- 잡담
-
- 롯데) 영상 벌써 악플 개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16
- 조회 33
- 잡담
-
- ㄱㄴㄹ 둥이 말로는 주헌슨슈 왕머리라서 부리가 째깐하게 보여서 수리꺼라는거네
- 12:15
- 조회 3
- 잡담
-
- “올 시즌 프로야구는 45년 역사상 역대 4번째로 볼넷이 많은 시즌이자, 동시에 역대 2번째로 탈삼진이 많은 기현상을 겪고 있다”
- 12:15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나 못보고있는데 태양이는 괜찮아??
- 12:15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뭐니볼 보는데 지우군은 야수할수있는게 무조건 1번이였던거같음
- 12:15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얘들아 시작부분만 넘기면 괜찮아 타임라인 바로 찍고 넘어가
- 12:14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오후에 헬스장 가서 유산소 하면서 봐야겠다
- 12:14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중간에 넘겨서 호엥꺼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 12:14
- 조회 30
- 잡담
-
- 롯데) 파프걸 쿨톤이야? 나 봄웜인데
- 12:13
- 조회 24
- 잡담
-
- 주헌이는 머리가 큰거야 째깐부리가 아니라 (♧ꙨꙻᴗꙨꙻ )(☆ꙨꙻᴗꙨꙻ )
- 12:13
- 조회 39
- 잡담
-
- 롯데) 태양이 보고 나서 10억 받고 얼굴 랜덤 돌리기 하고 싶다는 호맹이 어칼껀데 ㅋㅋㅋㅋㅋㅋ
- 12:13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설마 5연승할때까지 쌓아둔거야? 저걸 하루만에 했진 않을텐뎈ㅋㅋㅋㅋ
- 12:13
- 조회 23
- 잡담
-
- 한화) 꿈에서 동욱이랑 준서가 학교 후배였는데
- 12:12
- 조회 41
- 잡담
-
- 롯데) 황 보자마자 머고 머고 했는데 호준이 보고 고비 넘겼다
- 12:12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아 황이 젤 저 컨셉 진심인듯
- 12:12
- 조회 48
- 잡담
-
- [IS 이슈] 김지우까지 온다…KBO 드래프트 '빅2' 확정? KIA 3순위 이하 셈법 복잡
- 12:11
- 조회 142
- 잡담
-
- 롯데) 이거 수요있는거냐 ∧( •́Θ•̀;ก)💦
- 12:11
- 조회 124
- 잡담
-
- 삼성) 올스타투표 끝낫네ㅜ...
- 12:11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