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진짜 짱인거 같음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ㅋㅂ 휴스턴 마스코트랑 시큐
- 12:16
- 조회 3
- 잡담
-
- 맛점해(੭ ` ∇´)੭(੭ ` ∇´)੭(੭ ` ∇´)੭
- 12:16
- 조회 0
- 잡담
-
- 엘지) ‘매년 발전하는’ 문보물, LG 사랑 ‘철철’…“개인 기록 몰라요, 우린 그냥 승리만 생각” [창간41주년 인터뷰]
- 12:16
- 조회 4
- 스퀘어
-
- 매기가 매기 진짜 잘 놀리더라
- 12:16
- 조회 7
- 잡담
-
- 기아) 우리 작년 이맘때 7위였구나
- 12:16
- 조회 15
- 잡담
-
- 두산) 📢 올스타 투표 마감 14시
- 12:16
- 조회 3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2:14 도루하고싶어서 서울에 소개팅한다고 그짓말치고 경기따라와찌
- 12:16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영상 벌써 악플 개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16
- 조회 73
- 잡담
-
- ㄱㄴㄹ 둥이 말로는 주헌슨슈 왕머리라서 부리가 째깐하게 보여서 수리꺼라는거네
- 12:15
- 조회 7
- 잡담
-
- “올 시즌 프로야구는 45년 역사상 역대 4번째로 볼넷이 많은 시즌이자, 동시에 역대 2번째로 탈삼진이 많은 기현상을 겪고 있다”
- 12:15
- 조회 25
- 잡담
-
- 롯데) 나 못보고있는데 태양이는 괜찮아??
- 12:1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뭐니볼 보는데 지우군은 야수할수있는게 무조건 1번이였던거같음
- 12:15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얘들아 시작부분만 넘기면 괜찮아 타임라인 바로 찍고 넘어가
- 12:14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오후에 헬스장 가서 유산소 하면서 봐야겠다
- 12:14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중간에 넘겨서 호엥꺼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 12:14
- 조회 33
- 잡담
-
- 롯데) 파프걸 쿨톤이야? 나 봄웜인데
- 12:13
- 조회 27
- 잡담
-
- 주헌이는 머리가 큰거야 째깐부리가 아니라 (♧ꙨꙻᴗꙨꙻ )(☆ꙨꙻᴗꙨꙻ )
- 12:13
- 조회 41
- 잡담
-
- 롯데) 태양이 보고 나서 10억 받고 얼굴 랜덤 돌리기 하고 싶다는 호맹이 어칼껀데 ㅋㅋㅋㅋㅋㅋ
- 12:13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설마 5연승할때까지 쌓아둔거야? 저걸 하루만에 했진 않을텐뎈ㅋㅋㅋㅋ
- 12:13
- 조회 25
- 잡담
-
- 한화) 꿈에서 동욱이랑 준서가 학교 후배였는데
- 12:12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