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올해 전 구장 한번씩 다 가보기 하고 있는데 엔팤만 못 가보고 우리팀 정규경기 일정 끝남... 미편성만 남았는데 갈 수 있겠지 ㅠㅠ
잡담 엔팤이 그렇게 좋아...?
20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올해 전 구장 한번씩 다 가보기 하고 있는데 엔팤만 못 가보고 우리팀 정규경기 일정 끝남... 미편성만 남았는데 갈 수 있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