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군만두도 있고 가길 잘 했다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스타 투표 끝나면 바로 결과 나와?
- 12:18
- 조회 0
- 잡담
-
- 롯데) 사촌오빠가 아이돌 된 거 보는 기분 (n)
- 12:18
- 조회 0
- 잡담
-
- 근데 경기중에 운 적 있는 선수중에 못해서 말고 잘해서 운사람도 있었어?
- 12:18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나도 햄 전성기 시절 보고싶다
- 12:18
- 조회 14
- 잡담
-
- 매기들이 자티비 못보겠다해서 귀여운 그런 컨셉인가했는데
- 12:18
- 조회 31
- 잡담
-
- 롯데) 그냥 유니폼 종류별로 입어줘ㅋㅋㅋㅋㅋ
- 12:18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자티비 밥먹으면서 볼랬는데 반응땜에 무습다
- 12:17
- 조회 74
- 잡담
-
- ㅇㅋㅂ 휴스턴 마스코트랑 시큐
- 12:16
- 조회 48
- 잡담
-
- 맛점해(੭ ` ∇´)੭(੭ ` ∇´)੭(੭ ` ∇´)੭
- 12:16
- 조회 7
- 잡담
-
- 엘지) ‘매년 발전하는’ 문보물, LG 사랑 ‘철철’…“개인 기록 몰라요, 우린 그냥 승리만 생각” [창간41주년 인터뷰]
- 12:16
- 조회 46
- 스퀘어
-
- 매기가 매기 진짜 잘 놀리더라
- 12:16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우리 작년 이맘때 7위였구나
- 12:16
- 조회 88
- 잡담
-
- 두산) 📢 올스타 투표 마감 14시
- 12:16
- 조회 13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2:14 도루하고싶어서 서울에 소개팅한다고 그짓말치고 경기따라와찌
- 12:16
- 조회 55
- 잡담
-
- 롯데) 영상 벌써 악플 개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16
- 조회 185
- 잡담
-
- ㄱㄴㄹ 둥이 말로는 주헌슨슈 왕머리라서 부리가 째깐하게 보여서 수리꺼라는거네
- 12:15
- 조회 13
- 잡담
-
- “올 시즌 프로야구는 45년 역사상 역대 4번째로 볼넷이 많은 시즌이자, 동시에 역대 2번째로 탈삼진이 많은 기현상을 겪고 있다”
- 12:15
- 조회 69
- 잡담
-
- 롯데) 나 못보고있는데 태양이는 괜찮아??
- 12:15
- 조회 40
- 잡담
-
- 두산) 뭐니볼 보는데 지우군은 야수할수있는게 무조건 1번이였던거같음
- 12:15
- 조회 69
- 잡담
-
- 롯데) 얘들아 시작부분만 넘기면 괜찮아 타임라인 바로 찍고 넘어가
- 12:14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