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워 관심은 늘 있음
-스워 영상물 중에 내가 본 거: 깨어난포스 라스트제다이 한솔로 (그러나 셋 다 상세한 내용은 기억나지 않음...
- 돈없어서 디즈니플러스 구독할 계획 당분간 없음
-2d로 예매해둠
재밌습니까? 볼까말까
-스워 영상물 중에 내가 본 거: 깨어난포스 라스트제다이 한솔로 (그러나 셋 다 상세한 내용은 기억나지 않음...
- 돈없어서 디즈니플러스 구독할 계획 당분간 없음
-2d로 예매해둠
재밌습니까? 볼까말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