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토요일 우취 경기 같은거 겪으면
몰라!!!!!!!!!다망했어!!!!!!!!!!!나안해!!!!!!!!!!!!!!!!! 이러고 연패수렁에 저벅저벅 드가서
더 깊게빠져죽어도되니까~~~~~~~~~~~~~~~~~~~~~~~~~~~!!!!!!
이러던 놈들인데
복수하자는 마음으로 ㅡㅡ
우리는 잘하고 있다ㅡㅡ
이런놈들 된게 기분 좋아ㅋㅋㅋㅋ물론 이겼으니까 결과론이긴하지만~~
동걸코치가 어린 투수들 잘 잡아주는 기사들도 읽고 이러니까 마음 따뜻해짐이
원래 토요일 우취 경기 같은거 겪으면
몰라!!!!!!!!!다망했어!!!!!!!!!!!나안해!!!!!!!!!!!!!!!!! 이러고 연패수렁에 저벅저벅 드가서
더 깊게빠져죽어도되니까~~~~~~~~~~~~~~~~~~~~~~~~~~~!!!!!!
이러던 놈들인데
복수하자는 마음으로 ㅡㅡ
우리는 잘하고 있다ㅡㅡ
이런놈들 된게 기분 좋아ㅋㅋㅋㅋ물론 이겼으니까 결과론이긴하지만~~
동걸코치가 어린 투수들 잘 잡아주는 기사들도 읽고 이러니까 마음 따뜻해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