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플에 말해보지만 장재영 개아깝......
- 13:25
- 조회 0
- 잡담
-
- 롯데) 호영이 외모 최애 막동인가봐
- 13:25
- 조회 0
- 잡담
-
- 구속만 빠르면 그냥 맞으면 최소 2루타임
- 13:25
- 조회 3
- 잡담
-
- 기아) 밥은 그럴 수 있지(끄덕) 응? 과자?? 옷????
- 13:24
- 조회 8
- 잡담
-
- 기아) 책 많이 읽은 티나는 야선은 첨 봐서 색다르긴 했음
- 13:24
- 조회 23
- 잡담
-
- SSG) (나 근데 진짜 막눈인가봄)
- 13:24
- 조회 38
- 잡담
-
- 🥫수빈선수 파라파라 처음에 박찬호인줄 알았어............
- 13:24
- 조회 15
- 잡담
-
- SSG) 스벅 벚꽃 이때가 좋았던거같아
- 13:24
- 조회 53
- 잡담
-
- 두산) @뭘 어떻게 도와드리면 될까요
- 13:23
- 조회 60
- 잡담
-
- 기아) 난 도규 24년에 이 인터뷰가 좋았어
- 13:23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재작년에 수달옷 입고 나온거 최선을 다했다고 했는데
- 13:23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오늘까지 15kg 감량했슈
- 13:23
- 조회 37
- 잡담
-
- SSG) 나는 일단 빨니가 없어서 빨간색 살라구
- 13:23
- 조회 18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 원덬 13:17 짝 2. 무명의 더쿠 13:17 4 3. 무명의 더쿠 13:18 ☞1덬 머하냐 4. 무명의 더쿠 13:18 5 5. 무명의 더쿠 = 원덬 13:18 ☞3덬 369
- 13:23
- 조회 36
- 잡담
-
- SSG) 조병현을 이렇게 찍어놓을수가 있구나...
- 13:23
- 조회 142
- 잡담
-
- 육성에서 제구 잡는 것보다 증속이 쉽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제구 안 되는 160km/h 대 제구되는 145km/h면 전자가 실링평가는 더 높을걸?
- 13:23
- 조회 92
- 잡담
-
- SSG) 크롭보다 셀렉이 너무 별로임...
- 13:23
- 조회 34
- 잡담
-
- SSG) 콜라보는 작년처럼 걍 각잡고 찍는기 나은듯 내 취향엔
- 13:22
- 조회 42
- 잡담
-
- 안우진 장점은 150후반 하패볼이랑 140후반 고속슬라이더
- 13:22
- 조회 44
- 잡담
-
- SSG) 훈한 스벅사진이 아웃라이어였나
- 13:22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