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배달되길래 시켜먹었는데 중간매운맛 난 너무 맵던데ㅜ매운걸 잘 먹는편은 아니지만 매운라면 정도는 맛있게 먹는데 너무 매웠어 양념이 고추장베이스가 아니라 고춧가루 느낌...?매운맛으로 잘못 주셨나 원래 중간매운맛도 좀 마니 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