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월루냐 Ꙩꙻ▾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름에 어쩔 수 없다지만 그래도 빨래 잘해서 말린 옷 입고 다니셨으면 좋겠어...
- 15:27
- 조회 1
- 잡담
-
- SSG) 우린 베스트12로 갈만한 선수 정이말고 없나 ૮₍◔ᴥ◔₎ა
- 15:27
- 조회 5
- 잡담
-
- 근데 인플루언서들 의상 여러벌 들고다니면서 옷 갈아입는거 카페에서 많이봄..
- 15:27
- 조회 32
- 잡담
-
- 아무리 자유라도 영화관이나 콘서트장에서 15~20분마다 화장실간다고 계속 들락거리면
- 15:27
- 조회 28
- 잡담
-
- 자유는 ㅅㅂ 남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선에서 요구해야지
- 15:27
- 조회 11
- 잡담
-
- ㅂㅇㄱ 근데 점점 사회가 개인주의되는 느낌임
- 15:27
- 조회 53
- 잡담
-
- 자유랑 민폐는 다른건데 요즘은 민폐끼치는 놈들이 바락바락 자유라고 우기더라
- 15:26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우리 타월 나와...?
- 15:26
- 조회 103
- 잡담
-
- 쓱 유니폼 이제 봤는데
- 15:26
- 조회 103
- 잡담
-
- 개뜬금없는데 인플루엔자라는말이왜케웃기지
- 15:26
- 조회 29
- 잡담
-
- 근데 ㄹㅈㄷ 노출은 애들 정서(?)에 안 좋을거 같긴 해 왜냐면 내가 초딩시절에 본 사람이 아직도 기억남
- 15:26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인서는 19000표 차이인 거면 사실
- 15:26
- 조회 78
- 잡담
-
- 롯데) 6월 셋째 주 스탯티즈 선정 포지션별 MVP
- 15:26
- 조회 64
- 잡담
-
- ㅇㅇㄱ 야구 언제하지 빨리 주식 회피하고싶다
- 15:26
- 조회 7
- 잡담
-
- 난 일반인이 헉스러운옷 입고온건 오히려 2군구장에서 더 자주봄 ㅇㅇ
- 15:26
- 조회 54
- 잡담
-
- 새 옷입고 찍으면 여러번 온척 할수 잇겟다
- 15:26
- 조회 229
- 잡담
-
- 같은 여자라도 옷차림 이런거에 대한 생각이 다 달라서 애초에 의견통일도 안됨
- 15:25
- 조회 39
- 잡담
-
- 자유롭게 오라는걸 저렇게 해석할줄 알았으면 안했지
- 15:25
- 조회 39
- 잡담
-
- 아니 걍 저걸 자유에 넣는게 웃김 기본 매너라는게 있는데
- 15:25
- 조회 31
- 잡담
-
- 근데 밑에글은 ㄹㅇ 야구장 한번도 안가본거같은데
- 15:25
- 조회 158
- 잡담